실시간 뉴스


FC서울과 일전 손흥민 "이기기 위해 왔다"


슈미트 레버쿠젠 감독 "손흥민은 뛰어난 선수다"

[최용재기자] 손흥민이 FC서울전 승리 열망을 드러냈다.

레버쿠젠과 FC서울은 오는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하루 앞두고 29일 가진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은 "승리하기 위해 왔다"며 승리 의지를 드러냈다.

손흥민은 "레버쿠젠 팀원으로서 한국에 와 너무 영광스럽다. 기분이 남다르다. 준비를 잘한 만큼 경기장에서 분데스리가 톱 팀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경기 결과를 자신했다.

이어 손흥민은 "함부르크 시절 피스컵을 위해 한국에 왔다. 골을 넣지 못했지만 우승을 했다. 내일 경기도 마찬가지다. 우리가 이기기 위해 왔다. 골 넣으러 온 것이 아니다. 공격수는 당연히 골 욕심을 내야 하지만 팀이 이기는데 주안점을 두겠다"며 자신의 골보다는 팀의 승리를 노리고 있었다.

한편, 로저 슈미트 레버쿠젠 감독은 "손흥민은 뛰어난 선수다. 개인적으로도 친절한 사람이다. 내일 얼마나 뛸지 모르겠지만 당연히 출전시킬 것이다. 내일 경기는 레버쿠젠 프리시즌 마지막 일정이다. 굉장히 중요한 일정이다. 서울전으로 많은 것을 얻어갈 것이다. 우리가 발전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자리다. 그것을 내일 증명하겠다"며 승리를 약속했다.

조이뉴스24 상암=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FC서울과 일전 손흥민 "이기기 위해 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