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합리적인 온라인 펀드몰 구축에 ‘앞장’


키움증권 ‘키움온라인펀드마켓’ 웹사이트 구축 및 개발에 참여

최근 펀드시장에서 ‘온라인 펀드몰’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증권사나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손쉽게 펀드에 가입할 수 있고, 각종 펀드를 한번에 비교 가능해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저렴한 비용의 펀드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펀드몰이 인기를 끌면서 온라인 펀드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여기에 인터넷 소비가 많은 20~30대 젊은이들까지 펀드를 구매하게 되면서 펀드시장이 더욱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온라인 펀드에서도 키움증권의 ‘키움온라인펀드마켓’은 합리적인 펀드 매매가 가능한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키움온라인펀드마켓은 지난 5월 키움증권이 여러 자사운용사의 펀드 상품들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다. 업계 최초로 펀드 ‘최저가격보상제’를 시행함으로써 가입 펀드의 최저가 수수료를 보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며, 차별화된 펀드검색과 투자설계 기능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키움온라인펀드마켓 구축과 개발을 담당한 ‘플립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온라인 펀드 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기존 오프라인 거래 고객들은 물론 초보 투자자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펀드상품 별 투자등급 ▲기간별 수익률 ▲운용사 정보 ▲자산구성현황 등의 데이터를 상시 제공해 고객이 직접 투자 상품을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베스트 펀드, 요즘 뜨는 펀드, 절세혜택 펀드 등 상품 특징에 따라 펀드를 추천하고, 펀드 고수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고수포트폴리오’, 가상으로 펀드 거래를 체험하는 ‘모의투자일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이용고객들이 쉽게 서비스를 이해하고 합리적인 펀드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이번 키움온라인펀드마켓은 효율적 사용성, 마케팅 전략에 기반한 기능성, 운영의 안전성까지 고려한 서비스”라며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펀드 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금융권디지털서비스를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은행, 증권, 보험 등 국내 금융 서비스에 대한 폭넓은 이해로 국내 유수의 금융사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사업뿐만 아니라 웹 서비스 및 디지털 광고 등 온라인 환경 기반의 전략 컨설팅도 함께 제공한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홈페이지(www.pulipinc.com)에 방문하면 컨설팅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비롯 문의가 가능하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립커뮤니케이션즈, 합리적인 온라인 펀드몰 구축에 ‘앞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