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성수 "故유채영, 안타깝고 미안하다"


동료들 눈물 속 발인

[정명화기자] 가수 김성수가 위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난 故 유채영에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는 유채영의 마지막 길이 전파를 탔다. 김현주와 김경식, 이휘재, 송지효, 현영, 솔비, 김한석, 송은이 등 연예계 동료들의 눈물 속에 유채영의 발인이 진행됐다.

과거 그룹 쿨로 유채영과 함께 활동한 김성수는 "안타깝고 미안하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았다. 하지만 수술 당시 이미 암세포가 다른 장기로 전이돼 암세포 일부만 제거한 뒤 항암 치료를 받았으나 큰 효과를 보지 못 했다. 손을 쓸 수 없는 단계까지 악화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투병 중 지난 24일 오전 8시께 숨을 거뒀으며, 당시 유언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한 유채영은 이후 혼성듀오 어스로 활동했으며, 1999년에는 솔로 가수로 '이모션' '이별유애' 등을 발표했다. 이후 '여걸식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으며,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 '색즉시공', 드라마 '천명'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투병 중이던 지난 6월까지도 MBC 라디오 '좋은 주말' DJ로 활동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수 "故유채영, 안타깝고 미안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