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술 없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 윤곽주사와 필러시술


윤곽주사, 달걀주사는 외모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시술이 되었다. 주사를 통해 얼굴의 윤곽을 개선한다는 개념 자체가 낯설게 느껴지던 것도 잠시, 많은 사람들이 윤곽주사, 달걀주사를 받기 위해 전문클리닉을 찾고 있다.

윤곽주사와 달걀주사가 인기를 얻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얼굴윤곽, 얼굴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부터이다. 이목구비의 조화로움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얼굴 윤곽이기 때문이다.

◆부드러운 달걀형 얼굴라인을 통해 첫인상 이미지 개선

얼굴의 형태와 라인은 첫 인상을 형성하는데 있어 더 없이 중요한 요인이다. 짧은 순간에 형성된 첫인상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잘 바뀌지 않기 때문인데, 얼굴형태가 각이 져 있거나 울퉁불퉁 한 경우 고집 세고 드세 보이는 첫인상을 만들기 쉽다. 첫 인상이 중요한 취업 준비생이나 연예계 종사자, 항공승무원뿐 아니라 웨딩과 같이 중요한 일정을 앞둔 사람들에게 달걀형의 얼굴은 간과해서는 안될 요소가 되었다.

◆안면윤곽수술 없이 주사만으로 갸름해지는 얼굴

갸름한 달걀형의 얼굴라인은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그러나 얼굴 뼈를 절제하는 광대뼈축소술, 사각턱수술, 양악수술과 같은 안면윤곽수술 등은 비용도 높고 부작용 우려도 높은 편이다. 회복기간도 길기 때문에 일상생활 중에 받기엔 무리가 따른다.

엔뷰성형외과 유영일 대표원장은 “윤곽주사와 달걀주사와 같은 주사성형이 각광 받는 이유는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얼굴라인이 개선되기 때문” 이라고 말한다. 안면윤곽수술이 얼굴뼈를 개선하는 것이라면, 윤곽주사, 달걀주사는 피부와 지방층, 근육층의 형태와 볼륨에 변화를 통해 갸름한 라인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이에 적합한 사람이 시술을 받는다면 윤곽수술만큼의 효과를 얻게 된다는 점도 강조했다.

예를 들어 볼부분의 피하지방과 근육의 양이 많다면 뼈를 절제하는 수술보다는 달걀주사가 오히려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이다.

◆입체감을 살려 작은 얼굴을 만드는 필러성형

얼굴의 V라인을 위하여 무조건 안면윤곽수술을 받기 보다는 얼굴의 형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찾아 그것을 개선하는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얼굴라인을 만드는 엔뷰성형외과외과에서는 얼굴의 바깥쪽 윤곽선을 개선하는 달걀주사와 함께 얼굴의 중심부를 개선하기 위한 시술을 함께 하고 있는데, 턱 끝의 모양을 개선하는 매끈턱필러, 좀 더 오똑한 콧날을 만드는 오똑코필러가 그것이다.

얼굴라인을 만드는 이러한 시술들은 얼굴 바깥쪽 윤곽의 볼륨을 줄여주고, 얼굴 중심부의 입체감을 높여주어 얼굴이 좀 더 작은 달걀형이 되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얼굴윤곽에 영향을 미치는 피부와 지방, 근육의 볼륨에 변화를 주고 지방세포를 분해, 축소하는 엔뷰 달걀주사는 부위에 따라 볼슬림, 턱슬림, 광대슬림 달걀주사로 시술되어 부분적인 고민 해소가 가능하다. 얼굴윤곽개선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슈퍼볼슬림달걀주사와 같은 프리미엄 윤곽주사시술도 선보이고 있다.

엔뷰 달걀주사는 여러 번 맞아야 효과를 보는 일반적인 주사성형과 달리 한 번만 맞아도 충분한 효과가 나타나며 슈퍼볼슬림달걀주사는 얼굴피부의 탄력과 근육층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기에 빠르면서도 드라마틱한 결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붐을 일으키고 있다. 엔뷰 달걀주사는 런칭 후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며 재 시술로 이어지고 있다.

엔뷰 성형외과에서는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도움말: 엔뷰성형외과 유영일 대표원장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술 없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 윤곽주사와 필러시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