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J, 새 앨범에 美 크리스 브라운 곡 실린다


29일 자정 정규 2집 '저스트 어스' 발매

[이미영기자] 그룹 JYJ의 새 앨범에 크리스 브라운 곡이 실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는 29일 발매되는 JYJ의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에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실린다"고 밝혔다.

이어 "'발렌타인'은 지난해 여름, 미국 LA의 스튜디오에서 녹음 작업을 했다. 중독성 있는 루프이 반복과 섹시한 가사로 JYJ 보컬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곡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작업은 미국의 슈퍼스타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크리스 브라운과 글로벌 아티스트인 JYJ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년 만에 발매하는 JYJ의 앨범에 크리스 브라운의 색깔이 더해져 어떠한 곡이 완성 되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크리스 브라운과 그래미 노미네이션 프로듀서 로니 베리얼(Lonny Bereal)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발렌타인(Valentine)'은 한 번 들어도 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JYJ 멤버들 각각의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발렌타인'의 프로듀서인 로니 베리얼은 "JYJ가 아닌 다른 가수가 이 곡을 소화해 낼 수 있을지 의심이 들 정도로 훌륭한 결과물이 나왔다"라며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JYJ의 새 앨범은 오는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J, 새 앨범에 美 크리스 브라운 곡 실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