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포항 맛집? 수산시장 14호 ‘부부횟집’을 주목하자!


스페셜 메뉴로 자연산 놀래미, 줄돔, 우럭 등 맛볼 수 있어

식도락 여행이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다. 여행지를 선정함에 있어 ‘음식’의 중요성이 커지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나 블로그 등 온라인상에서 맛집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여러 여행지 가운데서도 속초 대포항은 동해안의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맛보려는 사람들로 언제나 인산인해를 이루는 대표 명소로 알려져 있다. 오징어, 대게, 가자미 등 풍부한 수산물을 활어회 수산시장이나 회센터에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전국곳곳의 식도락가들이 대포항을 찾는 것.

대포항 수산시장의 여러 속초 횟집 가운데 14호 ‘부부횟집’은 오징어물회, 세꼬시물회 등을 맛볼 수 있는 대표 맛집으로 손꼽힌다. 특히, 스페셜메뉴를 주문할 경우 오징어물회가 서비스로 제공돼 많은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페셜 메뉴는 자연산 놀래미, 줄돔, 우럭, 세꼬시 등으로 구성된다. 각기 다른 풍미의 회를 한 접시에 담아 제공되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여기에 서비스로 제공되는 물회를 먹고 남은 육수에 소면이나 공기밥을 추가해 곁들여 먹으면 식도락 여행의 묘미를 한층 배가 시킬 수 있다.

또한 속초 대게맛집으로 유명한 부부횟집은 부드러운 속살의 홍게찜, 킹크랩찜을 대표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빨갛게 달아오른 껍질 속 먹음직스런 게살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여러 메뉴 가운데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대포항게맛집 부부횟집에는 최고급 어종으로 꼽히는 도미회도 준비돼 있다. 도미는 저지방 고단백 어류로 비만을 예방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여름 건강식으로 제격이다.

대포항 맛집 부부횟집을 찾으면 개체수가 많지 않아 포획 수를 제한하고 있는 귀한 몸 ‘닭새우’도 맛볼 수 있다. 부부횟집에 따르면 닭새우는 일반 새우보다 식감과 육질이 뛰어나 이를 맛보려 대포항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속초 대게맛집 대포항 수산시장 14호 부부횟집은 종업원 없이 부부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낯선 여행지에서도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다. 속초 대포항 부부횟집 예약 및 방문 관련 문의는 전화(033-637-5554)를 통해 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포항 맛집? 수산시장 14호 ‘부부횟집’을 주목하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