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헨드릭스 진, 캠핑 패키지 900세트 한정 판매


야외서 손쉽게 칵테일 '헨토닉' 즐길 수 있게 구성

[장유미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헨드릭스 진(Hendrick's Gin)'이 여름철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시원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헨드릭스 캠핑 패키지 시즌2'를 출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헨드릭스 캠핑 패키지'는 헨드릭스 진 1병을 포함해 전용 텀블러와 토닉워터 2개, 오이 슬라이스 채칼, 칵테일 제조 설명서로 구성돼 있다. 전국 이마트 주요 매장을 통해서만 900세트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낱병과 동일한 5만3천원이다.

헨드릭스 진은 11가지 천연 허브 원료와 불가리아산 장미 꽃잎, 네덜란드산 오이에서 추출한 내추럴 오일을 증류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해 강렬한 향과 균형 잡힌 맛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또 헨드릭스 진은 슈퍼 프리미엄 진으로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올 상반기 1만병 이상 판매되며 전년 동기 대비 45%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대부분의 칵테일이 라임이나 레몬으로 가니쉬(칵테일을 돋보이게 하는 장식)를 하지만 헨드릭스 진은 유일하게 얇게 쓴 오이 슬라이스를 사용해 독특함과 개성미가 묻어난다.

헨드릭스 진 브랜드 매니저 강윤수 과장은 "헨드릭스 캠핑 패키지와 얼음, 오이만으로도 청량함과 상쾌함이 가득한 헨토닉(헨드릭스 진토닉) 칵테일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헨드릭스 진, 캠핑 패키지 900세트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