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지환 사진 유출 여성 "편집된 사진, 미안하다" 사과


필리핀 여성과 침대 셀카…강지환 측 "단순 해프닝"

[이미영기자] 배우 강지환과의 '침대 셀카'를 SNS로 유포한 필리핀 여성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 여성은 11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매우 미안하다. 편집된 사진이었다. 그는 나의 우상이다. 용서해 주기 바란다. 다시 한 번 미안하다(very sorry only edited pictures hope you can forgive me because his my idol sorry again..)"라는 글을 게재하고 강지환에 사과했다. 여성은 문제가 된 셀카 사진도 삭제했다.

이날 이 여성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지환과 촬영한 사진을 게재해 논란을 일으켰다. 하얀 침대 위에 잠들어 있는 강지환의 얼굴 옆에서 사진을 촬영했으며, 그는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잤다(toghther sleep with Korean actor mr. ji hwan Kang)"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강지환 측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현재 잡지 슈어 화보 촬영 차 필리핀에 머물고 있다"며 "사진 속 여성은 강지환과도 친분이 있는 현지 가이드의 아내이다. 그가 장난을 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강지환이 국내 매체와 화보 촬영차 나간 것인데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이냐. 단순한 해프닝이다"고 반문하며 "강지환 본인도 아무렇지 않은 일로 생각했는데 당황한 상태이며, 현지 가이드도 아내의 장난에 많이 황당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지환은 최근 KBS 드라마 '빅맨'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현재 '슈어' 화보 촬영차 필리핀에 머물고 있으며 오는 13일께 귀국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지환 사진 유출 여성 "편집된 사진, 미안하다"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