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스트다운, 무제한 할인 APP 선보여


모든 등록 상품 무조건 할인 받을 수 있는 결제 어플리케이션 등장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이제는 현금이나 카드 대신 휴대폰 내에 저장된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를 하는 모습이 전혀 낯설지 않게 됐다. 이에 따라 결제 방식이 적용된 어플리케이션들도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추세이다.

물론 현금과 카드만으로 결제를 하던 과거에 비해서 휴대폰을 이용한 결제는 비교적 편리하지만, 결제 방법과 사용 기간 등에 대한 불편함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유효기간 내에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면 100% 환불 받지 못하는 약정은 사용자들에게 오히려 번거로움을 주기도 했다.

이에 코스트다운(대표 김주한)’은 기존의 결제용 어플리케이션이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스마트용 어플리케이션 ‘월900’을 출시했다.

월900은 결제 시 실시간으로 결제용 바코드를 매장에 제시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할인과 결제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휴대폰을 이용해 결제를 하는 부분에서는 기존의 기프티콘, 문자 쿠폰 등과 유사하지만 월900은 결제 직전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상품 결제용 바코드를 생성한다는 차이점이 있다.

또, 월900은 미리 쿠폰을 구입하는 방식이 아닌 상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으로, 쿠폰 구입 후 유효기간을 신경 써야 하거나 미사용 상태로 소멸되는 등의 불편함이 없어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다운로드 된 후 3분이 지난 쿠폰은 자동 폐기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보다 효율적인 실시간 결제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 내의 모든 상품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등록되어, 결제 시 별도로 할인을 받기 위한 쿠폰이나 카드를 제시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여주었다.

월900은 월 정액 900원의 요금만 내면, 어플리케이션 내에 등록된 모든 상품에 대해서는 무제한 할인이 가능해 이른바 ‘알뜰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월 정액 및 상품 구매 비용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 청구 되는 방식으로 비교적 편리하다.

월900은 현재 스무디킹, 탐앤탐스, 메가박스,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할리스커피, 롯데리아 등 많은 유명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사용 횟수 및 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코스트다운의 관계자는 “영화, 외식, 커피 등 일상 생활에서 많이 이용하는 분야의 상품을 최대 41%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더 많은 상품과 제휴하여 적용 범위를 늘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어플리케이션 월900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사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900.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스트다운, 무제한 할인 APP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