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갤럭시 탭S' 국내 출시…59만9천원부터


10.5인치, 8.4인치 출시…구매 시 사은품 증정

[김현주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Galaxy Tab S)'를 10일 국내에 출시한다.

10.5인치와 8.4인치 디스플레이로 나뉘어져 있으며 가격은 각각 69만5천원, 59만9천원이다.

지난 달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에서 최초 공개된 '갤럭시 탭S'는 최상의 화질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다.

'갤럭시 탭S'는 초고해상도 WQXGA(2560x1600, 16:10) S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최고의 보는 경험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는 90% 이상을 표현하는 색재현율(Color Gamut, 어도비 RGB 색상 표준규격)과 10만대 1의 명암비를 지원해 현존하는 태블릿 중 최고의 화질을 제공한다.

기본 탑재된 '아몰레드 영화(AMOLED Cinema)', '아몰레드 사진(AMOLED Photo)' 모드는 동영상과 이미지에 최적화된 화질을 별도 조작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갤럭시 탭S'는 보그 등 20여 종의 매거진과 관심 분야의 콘텐츠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매거진 서비스 '페이퍼가든(Papergarden)'을 최초로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지상파 TV 서비스 '푹' 6개월 무료 이용, 13종 외국어 어학 강좌 서비스 'EBS에듀온', 영화 VOD 서비스 '삼성 비디오', 인문학 365, 리디북스 등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화면을 2개로 분할해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윈도우(Multi Window)', 각자의 계정을 생성해 개별 로그인이 가능한 멀티 유저 기능, 태블릿 최초 지문 인식 기능 등 삼성전자 태블릿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갤럭시 탭S'는 267.2mm(10.5형), 212.8mm(8.4형) 2가지 크기에 티타늄 브론즈(Titanium Bronze)와 대즐링 화이트(Dazzling White)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10.5형이 69만9천원, 8.4형이 59만9천원이다.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전자매장,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http://store.samsung.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S는 삼성 태블릿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초고화질의 S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초고화질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태블릿"이라며 "성능, 디자인, 사용성 등 모든 면에서 최상의 태블릿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S' 출시와 함께 북 커버, 심플 커버, 블루투스 키보드 등 전용 액세서리 3종 출시하며 갤럭시 탭S를 구매하는 고객 중 제품 등록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갤럭시 탭S 심플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출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 2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0명(1인 2매), 삼성 ST-66 카메라를 500명에게 증정한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갤럭시 탭S' 국내 출시…59만9천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