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엘, '블루 허벌 토너' 50주년 한정판 선 봬


초창기 용기 디자인으로 빈티지 매력

[정명화기자] 뷰티 브랜드 키엘이 '블루 허벌 토너'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키엘의 토너 중 가장 오래된 '블루 허벌 토너'는 악지성 피부 케어에 탁월한 제품으로, 1964년 출시 이후 애호가들 사이에서 '파란통'으로 불리며 앤디 워홀을 비롯한 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즐겨 찾는 키엘 대표 제품이다.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초창기 용기 디자인의 빈티지 라벨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루 허벌 토너'은 악지성 피부의 가장 큰 원인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계피 껍질 추출물과 생강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과잉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캄포나무에서 추출한 캄포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게 해 준다. 또한, 멘톨 성분이 피부를 산뜻하고 시원하게 유지시켜 준다.

키엘은 이번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기프트 '악지성 트리트먼트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악지성 트리트먼트 키트'는 피지 관리에 효과적인 블루 허벌 토너 리미티드 에디션(250ml), 블루 젤 클렌저(250ml), 스팟 트리트먼트(15ml) 3종으로 구성된 특별 키트로, 해당 키트 구매자에게는 닥터 스튜어트(DR. STUART’S) 페퍼민트 허브티 1박스와 키엘 내추럴 에코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키트는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블루 허벌 토너'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250ml, 2만8천원 대이며, '악지성 트리트먼트 키트'는 8만3천원 대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엘, '블루 허벌 토너' 50주년 한정판 선 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