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이브락스 북미 광고 트래킹 기업 '해스오퍼스'와 제휴


모바일 앱 트래킹 연동 작업 완료

[이부연기자] 파이브락스(대표 이창수)는 북미 최대 모바일 광고 트래킹 기업인 해스오퍼스(대표 피터 해밀튼)와 서비스 연동에 대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앞으로 해스오퍼스의 모든 고객사는 추가 작업 없이 파이브락스가 제공하는 이용자 분석 기능까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광고 채널별 효과 측정은 물론 각 채널에서 유입된 사용자를 원하는 조건으로 쪼개어 애플리케이션 이용 행태를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구미코리아 마사루 오노기 대표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의 연계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한층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구미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가 제휴하기 이전부터 전세계 지사에서 모두 양사의 서비스를 도입해 사용 중이다.

파이브락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연스럽게 북미 시장에 진출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지난해 9월 일본 됴코에 지사를 설립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 파이브락스는 현재 한국에 250여 개, 일본에 80여 개 사 등 전세계에 약 450여 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이창수 파이브락스 대표는 "해스오퍼스는 전세계 우수한 모바일 광고 및 분석 기술 회사들과 제휴를 통해 고객사에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라며 "이번 제휴는 파이브락스가 자연스럽게 북미 지역의 많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에 소개되고 세계적인 경쟁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이브락스 북미 광고 트래킹 기업 '해스오퍼스'와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