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폰사닷컴, 중고폰매입. 파손액정매입 국내 대표기업 자리매김


중고 스마트폰 매입에서부터 판매까지 One-stop 서비스를 지원하는 폰사닷컴의 고객만족경영이 빛을 발하고 있다.

폰사닷컴은 하루평균 200대~ 300대 이상의 중고폰이 거래가 되는 국내 최대규모의 온라인 중고폰매입 업체로 유명하다. 수많은 중고폰매입 업체들 중 유독 폰사닷컴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

♦ 중고폰 직수출업체로 최고매입가격 실현

폰사닷컴의 중고스마트폰매입 서비스는 최고가의 중고폰매입을 보장한다. 타 중고폰매입 업체의 경우 대리점 형태로 스마트폰을 매입하기 때문에 매입가격을 높게 지급해 줄수는 없으나 폰사닷컴의 경우 해외 바이어들과의 핫라인을 통한 직거래로 최대 차익을 실현해낼 수 있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에게 최고가로 매입이 가능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서도 인정한 97%의 고객 만족도

폰사닷컴의 또다른 인기비결은 ‘높은 고객만족도’ 이다. 실제 폰사닷컴과 거래를 진행했던 블로그들의 후기나 평가를 보면 대다수가 폰사닷컴의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으며 홈페이지내의 문의하기, 후기게시판을 확인해보아도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 액정파손, 깨진액정매입 최저 차감률 폰사닷컴이 사랑받는 또하나의 이유는 파손액정과 깨진액정매입에 있어서 최저차감률 정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타 업체들의 이른바 “낚시”라고 불리우는, 높은 가격으로 고객을 유인한 이후 전화통화를 통해 가격을 크게 낮추는 식의 잘못된 영업을 하고 있으나 폰사닷컴의 경우 정직한 가격표시와 최저차감률 정책으로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임으로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부평삼성서비스센터, 작전 삼성서비스센터, LG서비스센터, 애플서비스센터의 고객들을 중심으로 파손액정매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 기부를 통해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착한기업”

최근 온라인 중고폰매입 사기가 많아지며 업체들의 신뢰도가 많이 떨어진 상황에서도 폰사닷컴은 묵묵히 기부를 실천하며 사회적책임을 다함으로써 고객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실제 폰사닷컴은 5월에도 160만원 이상의 기부금액을 설정했으며 기부실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에 있다. 이러한 폰사닷컴의 행보는 타 중고폰매입 업체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중고스마트폰매입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중고폰과 액정파손매입 분야의 대표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폰사닷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fon4.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폰사닷컴, 중고폰매입. 파손액정매입 국내 대표기업 자리매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