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이브락스-파티트랙 연동 "마케팅 고도화"


日 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과 연동 작업 완료

[이부연기자] 파이브락스(대표 이창수)는 모바일 게임 분석 운영 서비스인 파이브락스(5Rocks)와 일본 애드웨이즈(대표 하루히사 오카무라)의 파티트랙(Party Track)의 연동 작업을 모두 완료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반면 파이브락스는 사용자의 지역별, 유입경로별, 레벨별, 보유 친구수별, 구매 행태별 등 다양한 조건 조합을 통해 사용자 행태를 분석하는 도구다.

이번 연동 작업을 통해 앞으로 파티트랙의 모든 고객사는 별도의 작업 없이 파이브락스의 이용자 분석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A 광고 채널을 통해 들어온 레벨 10 이용자와 B 광고 채널을 통해 들어온 레벨 10 이용자의 주요 아이템 구매나 게임 내에서 하는 행동에서 어떠한 차이를 보이는 지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다.

파이브락스 관계자는 "파티트랙과 파이브락스의 연동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들은 광고 채널별 효과 측정은 물론 각 채널별 사용자 분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된 셈"이라면서 "개발사는 기존보다 훨씬 세분화되고 정확한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빠르게 수립하고 추진해 나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루히사 오카무라 애드웨이즈 대표는 "애드웨이즈는 지난 13년 간 온라인과 모바일 광고를 진행하며 쌓아 온 효과 측정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파이브락스와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 고객사들이 한층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집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이브락스-파티트랙 연동 "마케팅 고도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