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지-준호, 아이돌도 세월호 기부 동참 "돕고 싶어요"


연예계 기부 행렬 이어져

[이미영기자]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와 2PM의 준호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에 애도를 표하며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지는 세월호 희생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22일 생명나눔실천 광주전남본부 측에 5천만원을 기부했다. 수지가 기부한 5천만원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광주지회에 전달, 세월호 침몰과 관련 희생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그룹 2PM의 준호는 25일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세월호 침몰 희생자 및 실종자를 위해 써달라며 3천만원을 내놨다. 준호는 "작은 힘이지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뜻을 밝히고 성금을 전달했다.

준호가 낸 기부금은 생존자 구호활동 및 피해가족들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 우선 쓰여진다. 이후 유족 대표 등과 협의해 피해자 가족들에게 전달된다.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세월호 참사에 애도를 표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것. JYP 관계자는 "소속사도 몰랐다. 기부를 하고 나서야 소식을 전해들었다"고 밝혔다.

연예계 스타들은 세월호 참사 가족들을 위한 기부 행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양현석과 차승원, 송승헌, 정일우, 하지원, 박신혜, 주상욱, 온주완, 박경림, 오연서, 추성훈 가족, 엠블랙 이준, 개그맨 강호동 등이 온정의 손길을 보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지-준호, 아이돌도 세월호 기부 동참 "돕고 싶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