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 스틸러' 이성민-박원상-송재림, '빅맨' 믿고 보는 카메오


28일 밤 10시 KBS 2TV 첫 방송

[김양수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에 믿고 보는 신 스틸러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빅맨'에 배우 이성민, 박원상, 송재림이 특별출연해 쫀쫀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성민은 정부의 고위관리로 등장해 엄효섭(강성욱 역)과 호흡을 맞추며 명불허전의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 박원상은 유들유들한 강력계 형사로 분해 깨알 웃음을 전하고, 송재림은 박동팔 역으로 분해 강지환(김지혁 역)과 함께 극 초반 쫓고 쫓기는 사투를 벌인다.

이처럼 '빅맨'은 극 초반부터 카메오를 출동시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다고. 특히 주, 조연부터 특별출연 배우들까지 구멍 없는 탄탄한 연기력의 향연은 보는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빅맨' 관계자는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극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이성민, 박원상, 송재림은 모두 어느 작품에서나 강렬한 임팩트를 주었던 배우인 만큼 빅맨 안에서 그 역할을 충분히 해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빅맨'은 삼류 양아치 김지혁이 국내 최고 재벌그룹의 장남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지혁의 파란만장한 인생 역전기는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안겨줄 전망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 스틸러' 이성민-박원상-송재림, '빅맨' 믿고 보는 카메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