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진혁, '운명처럼 널 사랑해' 캐스팅 물망 "긍정 검토"


장나라 짝사랑남으로 캐스팅 제안

[이미영기자] 배우 최진혁이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캐스팅 물망에 올랐다.

23일 최진혁의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하는 단계다. 조만간 출연 여부를 확정 지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진혁은 극중 여주인공 장나라를 짝사랑 하는 남성 역을 제안 받았다.

최진혁은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에서 남자주인공 오창민 역을 맡아 코믹부터 로맨스 연기까지 소화하며 호평받았다. '상속자들'과 '응급남녀' 등 로맨스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여왔던 최진혁이 '운명처럼 널 사랑해'로 다시 한 번 여심을 홀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호화로운 여행 중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되는 로맨틱코미디다. 대만 인기 드라마 '명중주정아애니(命中注定我爱你)'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장나라와 장혁 등이 캐스팅 됐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와 '개과천선'의 후속으로 올 여름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진혁, '운명처럼 널 사랑해' 캐스팅 물망 "긍정 검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