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협력사와 동반성장 '상생협력센터' 설립


협력사 전용 교육장과 교류 위한 소통장소 등으로 활용돼

[민혜정기자] 코웨이(대표 김동현, www.coway.co.kr)가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상생협력센터'를 설립,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상생협력센터는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에서 3층 규모로 운영되며 사출성형 실습장, 조립공정 실습장 등의 교육시설과 식당, 휴게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향후 센터는 협력사 인적 역량개발을 위한 전용 교육장, 협력사 간 기술 및 혁신활동 교류를 위한 소통장소 등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날 개관식에는 김동현 대표, 라인수 생산운영본부장, 이선용 환경기술연구소장 등 코웨이 임직원과 1·2차 협력업체 62개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울러 코웨이는 협력업체 147개사를 대상으로 '2014년 파트너스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는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공정거래 문화 확립, 협력사 제조 및 기술경쟁력 향상, 종합 경영지원 프로그램 확대, 1·2차 협력사간 상생경영 유도 등의 4대 중점 추진전략을 실행에 옮긴다.

코웨이는 4대 중점 추진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납품단가의 합리적 결정 및 조정, 특허, 국책과제의 공동개발 참여 확대, 2차 협력사 의견 청취 및 개선 등의 세부 지원사항을 수립했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는 "동반성장은 CEO와 관련 부서뿐 아니라 전 임직원이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때 달성할 수 있다"며 "코웨이는 동반성장을 기업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선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협력사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협력사와 동반성장 '상생협력센터' 설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