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 헬로삼국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및 이벤트


업데이트 기념으로 4가지 이벤트 마련... 다양한 경품도 증정

세계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한국의 인지도와 위상이 급상승하고 있다. 지난 2월 시장조사업체 뉴주(Newzoo)와 디스티모(Distimo)가 공동으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약 12조8000억 원 규모의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한국이 약 10%를 차지, 전 세계적으로 3위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기반으로 한 구글플레이가 82%의 성장률을 기록한 가운데, 일본에 이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큰 시장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많은 외국 기업들이 한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있다. 쿤룬코리아, 추콩코리아, 이펀코리아, 엘렉스게임즈 등 중국 게임이 한국에 진출하면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들의 인기는 카카오톡 모바일 게임 서비스인 카카오게임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SLG 장르인 헬로 삼국지 for Kakao(이하 헬로 삼국지)는 작년 12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누리고 있다.

헬로 삼국지는 삼국지의 줄거리를 배경으로 100명 이상의 장수와 1,000종 이상의 아이템, 다양한 기능을 조합해 완벽한 전투방식을 실현한다. 수려한 캐릭터와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래픽은 게임 유저들의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또한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 방법도 쉬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특징으로 안드로이드 추천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게임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헬로 삼국지는 4월 18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상품도 마련했다. 동영상 페이스북/트위터 공유 이벤트는 문상(10명), 스타벅스커피 2잔(333명)을 추첨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삼국지 애착 명장 네이버 공식카페 공유 이벤트는 CGV티켓 2장(333명), 스타벅스커피 2잔(333명)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출석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게임 헬로 삼국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llosanguoforkakao)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 헬로삼국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및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