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넓은 이마, 헤어라인교정으로 연예인 헤어라인을...


성형수술보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넓은 이마, M자형 이마 콤플렉스에서 벗어나

넓은 이마를 가졌을 경우 당연히 얼굴이 커 보인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넓은 이마를 가리기 위해 앞머리를 내려서 가리지만 완전하게 감출 수 없는 곳이 이마다. 바람이 조금이라도 부는 날에 앞머리가 그대로 날려 넓은 이마가 드러나기 때문이다.

선천적으로 넓은 이마를 가졌거나 파인 이마를 가진 경우 얼굴이 커 보이기도 하지만 자신의 나이보다 많이 들어 보이는 단점이 있다. 또 헤어라인이 M자형으로 생겼거나 비뚤어져 있을 경우 또는 듬성듬성 머리카락이 나 있을 경우는 얼굴형이 각이 져 보여 관상에도 영향을 끼친다.

이런 얼굴형과 헤어라인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헤어라인교정 시술로 얼마든지 연예인 헤어라인과 이마라인을 가질 수 있다. 대부분의 연예인의 이마를 보면 단정한 헤어라인으로 깔끔한 이마와 얼굴형을 가지고 있다. 예쁜 눈과 높은 코를 가진 연예인을 봤을 땐 성형을 의심하게 되지만 반듯한 연예인의 이마라인을 보면 선천적인 요인으로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실상 대다수의 연예인이 헤어라인교정 시술로 이마와 헤어라인을 교정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헤어라인교정 시술은 연예인뿐만 아니라 승무원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생 등 일반인들도 부담 없이 미용을 위해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헤어라인교정 시술이 성형수술만큼 외모적으로 큰 변화를 주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금전적인 부담이 적고 그 효과와 만족감은 매우 크다.

루트모발이식센터 이윤주 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모발이식을 대머리 등 치료의 목적으로만 생각하지만 헤어라인이나 이마라인을 정리하고 예쁜 이마를 만드는 미용의 목적으로도 시술이 가능하다”며 “탈모질환자인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취업 등을 준비하는 젊은이들에게도 필요한 시술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 원장은 “나이를 떠나 M자형 이마를 가졌거나 넒은 이마를 가진 경우, 인상에 큰 영향을 주는데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로 커버하지만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표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며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필요한 것이 헤어라인교정 시술이고 이미지메이킹 차원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넓은 이마, 헤어라인교정으로 연예인 헤어라인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