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엔제리너스 外


[장유미기자] ◆ 엔제리너스,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 출시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 아메리카노'는 '키스 오브 엔젤'과 '키스 오브 트레비' 총 2종의 아이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진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고급생수 에비앙과 탄산수 트레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키스 오브 엔젤'은 프랑스산 고급생수인 에비앙의 순수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며, '키스 오브 트레비'는 탄산수 트레비의 청량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 시 에스프레소 더블샷이 담긴 아이스컵과 에비앙 혹은 트레비를 별도로 제공해 취향에 따라 양을 조절해 마실 수 있다.

◆ 농협홍삼, 미스코리아 대회 협찬

이번 광고 모델 촬영에는 2013년도 미스코리아 진, 선, 미로 선발된 유예림과 한지은, 한수민이 참여했다. 또 농협홍삼은 앞으로 선발되는 2014년도 미스코리아 당선자 중 한 명도 '미스 한삼인'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2014 미스코리아는 오는 6월 27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본선이 열린다.

◆ 탐앤탐스, 두유 음료 할인쿠폰 증정

탐앤탐스는 4월 한 달간 멤버십 할인 행사로 신메뉴 프리미엄 두유 음료의 할인 쿠폰을 무제한 증정한다.

탐앤탐스 멤버십 할인 행사는 멤버십 고객에게 매월 마다 신제품 또는 인기 품목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에는 지난 3월 출시된 신메뉴 프리미엄 두유 음료 2종 두유러브미와 소이라떼 10% 할인 쿠폰을 선보인다.

탐앤탐스 멤버십 카드를 보유하고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휴대폰으로 모바일 웹페이지 쿠폰을 띄워 매장에 제시만 하면 4월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삼립식품, 테이블에잇 식빵 출시

이 식빵은 SPC그룹이 만든 건강 콘셉트 카테고리 브랜드인 테이블에잇의 건강 원칙 중 무첨가(Zero)에 해당하는 제품이다. 천연 원료인 포도 농축액을 사용한 테이블에잇 식빵은 기존 식빵과 달리 향긋한 향기와 함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앱솔루트 애플' 출시 론칭 파티

보드카 '앱솔루트'는 새로운 플레이버 '앱솔루트 애플(ABSOLUT APPLE)'의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 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7일 삼성동에 위치한 클럽 뱅가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레드 스캔들'이라는 콘셉트 아래 붉은 사과를 모티브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페인팅 이벤트는 물론, 영국에서 건너온 댄서들의 아찔한 행잉 퍼포먼스와 국내 정상급 DJ들의 공연, 화려한 비주얼 맵핑과 비디오 아트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앱솔루트 애플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대표 칵테일 3종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엔제리너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