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파이러츠' 캠퍼스 PR 공모전 개최


총상금 1천만원 및 입사 지원 시 혜택

[강현주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이 총 1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캠퍼스 PR 공모전'을 4일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교에 재학 및 휴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제는 올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의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PC 온라인 게임 신작 '파이러츠:트레저헌터'에 대한 홍보 아이디어 제안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4~8인의 팀을 구성해 기획서를 작성한 뒤 오는 21일(월)까지 이메일(netmarblepr@cj.net)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신청서는 공모전 공식 카페(www.cjnetmarblepr.com)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마감일까지 접수된 기획서를 대상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 뒤 이달 말 1차로 선발된 팀들에게 기획안을 직접 실행에 옮겨 볼 수 있도록 100만원씩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후 약 3주간의 PR 활동 결과에 따라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팀을 뽑아 순위 별 상금은 물론 향후 넷마블 인턴십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및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넷마블과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젊음과 패기가 느껴지는 독특한 아이디어라면 어떤 것이든지 환영한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파이러츠' 캠퍼스 PR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