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방에서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 회화수업…


글로벌 영어과외‘Lesson Up’

영문학 전공으로 영어에는 어느 정도 자신이 있다고 생각했던 신입사원 김민기 씨는 최근 업무상 외국인 바이어를 상대하다가 진땀을 뺐다. 바이어의 질문을 정확히 알아듣지 못해 동문서답하는가 하면 잘못된 회화식 표현으로 상사에게 따끔한 지적을 받은 것. 영어회화 공부를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한 김씨가 선택한 것은 바로 글로벌 영어과외서비스 ‘Lesson Up(레슨업)’.

김 씨는 “직접 외국인을 상대할 일이 많은 업무 특성상 원어민에게 직접 개인교습을 듣는 것이 단기간 가장 효과가 좋을 것으로 생각해 ‘Lesson Up(레슨업)’을 선택하게 됐다”라며 “부담없는 비용으로 미국 현지 원어민 선생님과 실전처럼 공부하다 보니 이제 업무에서도 자신감이 붙는다”고 말했다.

김 씨처럼 영어회화를 업무에서 직접 활용하는 직장인이나 어학연수나 해외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 사이에서 인터넷을 통해 미국과 캐나다 원어민 선생님으로부터 실전형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소셜 튜터링’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캐나다, 미국 원어민 영어회화 강사와 Skype를 통해 화상전화형식으로 영어회화, SAT, TOEIC, OPIC 등을 공부할 수 있는 ‘Lesson Up(레슨업)’은 대표적인 글로벌 영어과외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률적인 영어수업교재를 반대하고, 회원맞춤형 수업을 제공하는 ‘Lesson Up(레슨업)’은 다양한 검색옵션을 통해 원하는 과목, 원하는 선생님, 원하는 수업레벨, 시간당 수업료, 원하는 선생님 지역 등을 지정할 수 있다.

원하는 클래스는 수업요청(Enrollment) 후 선생님과 상의한 수업시간에 Skype 등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면 된다. 각 클래스에 대한 상세 스케쥴은 물론이고 출결관리, 수업내용에 대한 피드백, 수업관리 등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직접 관리할 수 있다.

‘Lesson Up(레슨업)’은 필리핀 영어선생님과 진행하는 대부분의 전화영어와 달리 1,000명 이상의 미국, 캐나다 현지 원어민 선생님이 직접 영어과외서비스를 제공해 인기다. 또한 현지에서 다양한 과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력 있는 선생님들은 영어과외뿐 아니라 아시아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신이 몸담고 있는 분야의 지식을 전수하고자 하는 열정을 지니고 있어 수학, 과학, SAT, 음악, 미술 등 다양한 과목의 온라인 교육도 가능하다.

한편 ‘Lesson Up(레슨업)’에서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위해 내부 프로세스를 기준으로 선생님들에 대한 리뷰를 진행, 교육자질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원어민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외국 편입학이나 유학, 어학연수, 어학공부를 준비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유아, 초등영어, 중고등영어, 대학이나 일반영어, 직장인 등에도 유용하다.

미국 원어민 영어회화수업을 내 방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영어과외서비스 ‘Lesson Up(레슨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esson-u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방에서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 회화수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