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쇼핑몰 '난닝구' 검색광고,온라인광고 마케팅 대상


미래부,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 대상 시상식 개최

[정미하기자] 앤에이치엔서치마케팅의 인터넷 쇼핑몰 '난닝구' 검색광고가 '2013 온라인광고 마케팅 대상' 마케팅전략기획(검색중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7일 한국온라인광고협회(회장 서건)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 세미나 및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마케팅전략기획(디스플레이 중심) 부문 대상은 애드미션의 스킨푸드 흑석류 라인 런칭캠페인이, 마케팅전략기획(소셜&모바일 중심) 부문 대상은 디지털다임의 하이트진로 '싸이슬쇼' 캠페인이 차지했다.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은 차이커뮤니케이션 삼성화재 수퍼플러스 애프터 스토리 캠페인,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 대상은 인크로스의 다윈(Dawin)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 광고 마케팅 세미나 및 대상 시상식'은 국내 인터넷광고 산업의 성장 촉진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인터넷광고시장 활성화 종합계획 추진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올 한 해 온라인광고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이슈가 됐던 주제 발표 및 모바일광고 플랫폼 인증 수여 업체 소개 시간도 있었다. 프로븐은 '한화투자증권 자산관리시스템 온라인 홍보전략'을 인크로스는 '광고가 HTML5를 만났을 때',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소셜미디어 광고 마케팅의 트렌드'란 주제로 발표를 이어갔다.

최문기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은 격려사에서 "온라인광고는 인터넷 신산업 및 스마트미디어 산업 육성, 건전한 사이버 문화 정착 등 미래부의 중점과제와 부합하는 산업으로써, 창조경제를 만들어가는 표본"이라며 "온라인광고 시장의 구성원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야한다"고 당부했다.

서건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온라인광고 마케팅이 미래를 선도한다'는 기조 아래 변화를 선도하는 온라인광고 업계의 기술을 보여주고, 함께 협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넷쇼핑몰 '난닝구' 검색광고,온라인광고 마케팅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