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게임즈, 네오플라이 입주사 대상 '데모데이' 개최


13개 입주사들과 경험과 노하우 공유

[강현주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의 신생벤처 지원 센터인 네오플라이가 오는 27일 네오위즈판교타워 입주사들을 대상으로 '네오플라이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6월 1일 판교신사옥에 네오플라이센터를 오픈하고 6개월 단위로 새로운 신생벤처를 발굴, 인큐베이션을 시도하고 있으며 현재 13개 업체가 입주해 있다.

이번 행사에는 마이리얼트립, 가치온소프트, 라이크라이온 등 총 7개의 회사가 참여하여 그 동안 진행해온 사업모델과 현황, 향후 계획을 발표하게 된다.

참여사들은 발표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단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받게 되며 네오위즈게임즈 계열사인 지온인베스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벤처캐피탈(VC)로부터 투자 유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멘토단에는 캡스톤파트너즈, 소프트뱅크벤처스, 패스트트랙아시아, 사이버 에이전트 등의 벤처캐피탈을 비롯 나성균, 최관호, 이기원 대표 등 네오위즈홀딩스 계열사 임원이 참여해 창업과 경영의 실질적인 경험을 공유하게 된다.

이와 별도로 법률, 기술, 디자인, 재무 등 기업 운영관리 전반을 담당하는 전문 인력들도 실전 멘토단으로 참석해 도움을 줄 예정이다.

네오플라이 권용길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센터 입주사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지난 6개월간 네오플라이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해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게임즈, 네오플라이 입주사 대상 '데모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