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수능에 대한 모든 것, 다음에서"


수능 검색특집페이지 '수능검색스페셜' 운영

[정미하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입시전문업체의 마무리 전략부터 시험장 검색까지 수능 맞춤 서비스를 선보인다.

우선 다음은 수능시험 진행과정에 따라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수학능력시험 검색스페셜'(http://search.daum.net/수능)을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는 이용자들이 PC와 모바일앱에서 '수능'이라고 검색하면, 수능 시험 전에는 시험 일시·유의사항·기출문제 등 기본정보부터 수험생들의 피로 회복 및 건강을 챙겨주는 도시락 레시피 등의 종합 정보를 정리해 제공한다.

수능시험 당일에는 각 교시가 종료될 때마다 영역별 정답지 및 수능 관련 뉴스를 제공해 수능 진행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수능이 종료된 오후 5시부터는 수능문제지·정답지·EBS 수능해설방송 편성정보·수능배치표·실시간 등급컷 등 대학 원서 접수를 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다음은 지난 10월 EBS 강좌부터 입시전문업체가 제공하는 EBS 공략법·과목별 학습법·입시 자료를 한 번에 모아서 제공하는 '대입(http://edu.daum.net/high/)'서비스를 오픈했다.

회사측은 다음 '대입'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막바지 수능 대비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다음은 현재 스카이에듀·대성마이맥·공신닷컴에서 가장 많은 학생이 수강하는 스타강사와 함께 제작한 '꼭 풀어봐야 할 기출문제 Best 5', '반드시 시험에 나오는 EBS 요점정리' 등 마무리 전략 콘텐츠를 독점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음은 '대입'서비스에서 수능 당일 각 교시가 종료됨과 동시에 각 영역별 경향과 난이도를 분석해 '수능 총평 영상 및 칼럼’을 제공하고, 오후부터는 해설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밤부터는 '모의지원·합격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수능에 대한 모든 것, 다음에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