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지스타2013 출품작 3종 공개


'도타2', '영웅의 군단', '프로젝트 NT'

[이부연기자] 넥슨(대표 서민)이 23일 다음달 14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막하는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3'의 자사 출품작과 부스 운영 계획을 공개했다.

지스타 2013 현장에서 넥슨은 총 80부스를 운영하며, 주요 타이틀로 '도타 2(Dota 2)'와 '프로젝트 NT', '영웅의 군단' 등 온라인게임 2종과 모바일게임 1종을 선보일 예정. 넥슨의 전체 부스 중 60%에 해당하는 메인 부스는 오는 25일 정식서비스에 들어가는 도타2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넥슨은 전 세계 도타2 e스포츠 최강팀 초청전 '넥슨 인비테이셔널 슈퍼매치'를 1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이 대회에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도타 2 대회인 '도타 2 인터내셔널(The International)' 시즌3 우승팀 '디 얼라이언스(The Alliance)'와 'DK' 등 해외 유명팀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한다.

또한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프레쇼와 라이벌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할 모바일 3차원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은 태블릿PC 32대의 시연대로 관람객을 맞는다.

지스타 시연버전을 통해 넥슨은 지난 10일까지 비공개로 진행된 2차 시범테스트 이후 추가된 콘텐츠를 처음 관람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지스타에서 '이용자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MMORPG'를 표방하며 처음 모습을 드러낸 띵소프트의 신작 프로젝트 NT 역시 1년 만인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 향후 개발 방향과 새로운 콘텐츠를 담은 신규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밖에 넥슨 스페셜매치 존을 마련, '피파온라인 3'와 '사이퍼즈' 현장 유저 대회를 열고 두 타이틀의 이용자간 깜짝 '카트라이더' 대회 등 라이브 게임들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내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신작 소개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지스타2013 출품작 3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