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게임넷, 건전 게임 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개국 13주년 맞아 'Yes, Game' 캠페인 돌입

[이부연기자]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24일 개국 13주년을 맞아 건전 게임 문화 환경 조성을 위한 '예스, 게임(Yes, Gam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온게임넷은 게임에 대한 편견을 바로 잡기 위해 제작한 'Change Your Mind'편과 게임에서 얻은 지식으로 퀴즈를 쉽게 풀어나가는 모습을 코믹하게 표현한 '게임을 보는 또 다른 시각'편을 우선 공개한다. 영상은 온게임넷, 온게임넷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까지 이어지는 캠페인 영상의 후속편은 차후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Yes, Game 캠페인과 함께 e스포츠를 넘어 e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e스포츠 투 e컬쳐(e-Sports to e-Culture)'로 채널 슬로건도 변경하고 게임이 문화 콘텐츠로서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하며 글로벌 시장에 e스포츠의 한류를 위해 게임채널로서 역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온게임넷 강헌주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과 슬로건 변경은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시키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앞장서겠다는 의지 표현"이라면서 "앞으로 온게임넷은 대한민국 게임과 e스포츠가 건전한 여가 선용 수단이자 한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게임넷, 건전 게임 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