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소셜게임 '나의별이야기' 판권 확보


모바일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풀 3D 그래픽 눈길

[허준기자] CJ E&M 넷마블이 브리디아스마트가 개발한 풀3D 감성 소셜게임 '나의별이야기'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국내 최초로 언리얼 모바일 엔진을 활용한 풀3D 소셜게임으로 이용자가 자신만의 소행성에서 꽃을 키워가고 별을 전달하는 등 감성요소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소설 어린왕자의 느낌을 살려 친숙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동화 풍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소행성에서 '꽃'을 육성해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요소를 가진 나의별이야기는 친구의 소행성을 방문해 꽃의 수분을 돕는 나비보내기, 열차를 통한 선물보내기, 꽃다발 만들어 선물하기 등 협동과 감성플레이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김형철 브리디아스마트 대표는 "최고의 스마트폰 퍼블리셔인 넷마블과 함께 이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나의별이야기는 풀3D로 구현돼 기존 2D 형태의 소셜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나의별이야기는 기존 룰더스카이, 타이니팜등이 갖추고 있는 소셜게임 특유의 게임성에 더해 친숙한 스토리, 감성요소 극대화, 풀3D로 구현한 기술력 등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게임이라 기대치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2월 중으로 나의별이야기를 시장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소셜게임 '나의별이야기' 판권 확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