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cm 쇼케이스 '네이버 뮤직'에서 보세요


새 앨범 음악감상회, 네이버뮤직서 생중계

[김영리기자] NHN(대표 김상헌)의 네이버는 인디밴드 '10cm'의 신규 앨범을 발표하는 음악감상회를 마련하고 네이버 뮤직에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음악감상회는 이날 밤 10시 서울 홍대 라이브 카페 '에반스'에서 진행된다. 약 60명의 관객을 대상으로 최근 발표한 신규 앨범에 담긴 이야기를 직접 들려주며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네이버는 한 시간 가량의 공연 실황을 '네이버 뮤직 온에어'로 라이브 중계한다.

'네이버뮤직 음악감상회'는 뮤지션과 이용자가 음악을 중심으로 오프라인에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뮤지션 나얼이 최근 발표한 신규 앨범의 유일한 활동으로 선택하기도 했다. 지난 달 지드래곤의 컴백 무대로 화제가 됐던 '네이버뮤직 온에어'는 뮤지션이 직접 주도해 자신의 무대를 만들어 온라인 라이브 공연으로 이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서비스다.

NHN 뮤직서비스팀 우승현 팀장은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새로운 시도에 목말랐던 뮤지션들이 자신의 창작 세계를 마음껏 보여주고 다양한 취향을 가진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러 장르의 뮤지션들이 이용자를 만날 수 있는 상생 플랫폼으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cm 쇼케이스 '네이버 뮤직'에서 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