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노트, '프리미엄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삼성전자, ICS+S노트 업그레이드 지원

[김현주기자] 삼성전자가 국내에서 갤럭시노트 '프리미엄 스위트(Premium Suite)' 업그레이드를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최신 안드로이드 플랫폼인 '아이스크림샌드위치(ICS)'와 함께 'S노트(S Note)' 등 다양한 갤럭시노트 특화 기능을 추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를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S펜 손글씨, 동영상, 사진, 배경음악, 음성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해 카드나 편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마이 스토리(My Story)' 앱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펜이 화면 가까이 접근하면 펜의 위치를 알려주는 기능, 잔여 배터리량을 숫자로 표시해주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사용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 수준의 시간과 자원을 투자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로 차별화된 스마트기기 사용 편의성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갤럭시노트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삼성전자 휴대폰 관리 프로그램인 키스(Kies)를 이용하거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지원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는 출시 5개월만인 지난 4월 기준으로 국내 200만대 판매 돌파로 국내 LTE폰 시장에서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LTE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노트, '프리미엄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