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프트, 대규모 업데이트 '영혼의 강' 공개


[이부연기자]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프트'가 8일 '영혼의 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4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리프트'는 이용자가 꾸준히 늘면서 8일 현재 게임트릭스 집계 순위 25위, 피씨방 시간 점유율 0.97%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영혼의 강'업데이트는 지난 4월 단행한 첫 업데이트 이후 2주 만에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악당 '알스베스'의 등장과 함께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최상의 난이도 레이드와 던전 등 방대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혼의 강' 레이드와 최대 2명이서 즐길 수 있는 크로니클 던전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도전을 통해 게임 내 현존하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각종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게임 콘텐츠 중 하나인 10인 레이드 '금빛 예언지대'도 공개했다. 이번 레이드는 10명의 이용자가 함께 단합해 진행하는 미션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적의 부활을 저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6월에 신규 레이드, 크로니클 던전, 강화된 PVP 콘텐츠, 낚시 등 신규 전문 기술을 선보이고, 향후에는 차원 조율 시스템, 인스턴트 어드벤처, 마스터 던전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한국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속도, 레벨분포 등을 고려해 매달 북미에서 검증된 최신 버전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불편 없이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신속한 운영과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프트, 대규모 업데이트 '영혼의 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