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전주국제영화제, 모바일서 즐기세요"


특별페이지 오픈 및 마이피플 채널 정보 제공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6일부터 5월4일까지 열리는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하고 다양한 온 ∙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다음은 전주국제영화제 모바일 특별페이지를 오픈하고 '마이피플' 전주국제영화제 채널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등 관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PC와 모바일웹에 함께 오픈한 전주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http://movie.daum.net/special/jiff2012.do)는 ▲개·폐막작 및 일반 상영작 ▲독점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관 위치정보 등을 생생하게 제공한다.

또한 영화인들의 단골집 코너를 통해 검증된 맛집 리스트를 제공하며 전주국제영화제의 홍보대사인 임슬옹과 손은서의 추천작을 모은 코너를 따로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관객들이 영화제 기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전주국제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다음 라운지'도 마련했다.

특히 다음이 4월말 출시할 예정인 스마트TV 셋톱박스 'Daum TV+'를 통해 '제2회 폰 필름 페스티벌(전주국제영화제, 다음 공동 주관)'의 본선 진출작 10편을 무료로 감상하고 다음TV+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다음은 지도서비스에 PC웹과 모바일에서 전주시 실시간 버스정보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전주국제영화제, 모바일서 즐기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