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콘퍼런스 '테크데이즈' 개최


최신 플랫폼 기술 관련 400여개 기술 세미나 진행

[김수연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시스템 전문가를 위해 무료 기술 온라인 콘퍼런스 '제5 회 마이크로소프트 테크데이즈(Microsoft techdays)'를 개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IT 전문가를 위한 세션에서는 서버 인프라를 구성하는 방법론의 변화와 클라우드의 방향에 대해 살펴본다. '관리 인프라의 탄탄한 기초 다지기', '클라우드 인프라를 향한 다음 단계' 등 클라우드 관련 세션을 포함해 ▲클라이언트 ▲오피스 365 ▲생산성 향상까지 모두 45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개발자 세션에서는 N스크린 개발에 대한 기술전략과 ▲클라우드 ▲클라이언트 ▲스마트폰 ▲BI 솔루션 개발 등 총 42개의 세션이 제공된다.

한편 '테크데이즈'는 개발자와 IT전문가를 위한 최신 기술 정보 및 실무 지식 제공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연 2회 개최하는 무료 온라인 기술 콘퍼런스로 웹, 클라이언트, 모바일, 인프라스트럭처, 클라우드 컴퓨팅 등 다양한 플랫폼 기술과 주요 IT 트렌드를 위한 400여 개의 온라인 세션을 제공해 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매 회 5만 명 이상이 '테크데이즈'에 방문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세션 이용 수는 240만 회에 이른다.

'테크데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echdays.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수연기자 newsyout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콘퍼런스 '테크데이즈'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