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얼TV, 2011 대학생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공모


총 상금 1천만원, 8월 15일부터 접수

[김현주기자] 리얼TV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공모를 개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젊음의 순수와 열정을 담아라!'라는 구호아래 열리는 이번 공모는 리얼TV가 주최하고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와 미디어잡이 후원한다.

이번 공모는 전문대학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응모 분야는 창작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으로 다큐, 드라마, 리얼리티쇼, 르포 등 소재에 제한이 없으며 30분물 1편 이상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의 총 상금은 1천만원으로 1등 대상에 300만원, 2등 금상에 200만원, 3등 은상에 각 150만원, 4등 특별상 각 100만원 등 총 6개팀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수상작들은 리얼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접수는 8월 15일부터 8월25일까지이며, 입상작은 9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페이지(http://www.irealtv.com/reality_contest/index.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리얼TV는 "이번 행사가 국내 방송 콘텐츠 시장 활성화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기 넘치는 방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얼TV, 2011 대학생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