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 출시


60만원대로 SKT 통해 출시

[강현주기자]삼성전자가 안드로이드 2.2(프로요)를 탑재한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GALAXY Ace, SHW-M240S)'를 SKT를 통해 국내에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갤럭시 에이스'는 2월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1'에서 공개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안드로이드 2.2(프로요)를 탑재해 빠른 데이터 처리 환경과 원활한 멀티태스킹을 제공하며 와이파이, 블루투스 3.0을 지원한다. 삼성앱스,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의 티스토어 등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DivX 인증을 받아 별도의 변환작업 없이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지상파 DMB를 지원해, 3.5형 디스플레이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500만 화소 카메라, LED 플래시, 최대 32GB의 대용량 외장 메모리 슬롯, 1500mAh 배터리를 장착했다. 두께 11.5mm, 무게 114g으로 편안한 사용성을 검정과 흰색 2가지다. 가격은 60만원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성능, 디자인까지 겸비한 '갤럭시 에이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맞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