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일 옷갈아 입는 휴대폰…삼성전자 '컬러재킷폰' 출시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휴대폰 커버로 교체할 수 있는 '컬러재킷폰(SCH-B660, SPH-B6600, SPH-B6650)'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애니스타'의 '박봄폰'으로 출시전부터 화제를 모은 '컬러재킷폰'은 휴대폰 전·후면 커버를 다양한 색상으로 갈아 끼울 수 있는 폴더 디자인으로, 그날의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마치 옷을 갈아입듯 자신만의 휴대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전면과 후면이 한 세트인 커버는 손으로 잡아 당기는 것만으로 쉽게 교체하거나 고정할 수 있으며 스칼렛레드, 펄화이트, 인디고블루, 블루진, 스윗핑크, 그램골드, 레몬그린 등 7개 컬러를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휴대폰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개성 강한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휴대폰을 소유하는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초기 3만대는 제품 홍보를 위해 7가지 모든 컬러의 커버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이후 3가지 기본 제공 컬러(스칼렛레드, 펄화이트, 인디고블루) 이외의 4가지 추가 컬러(블루진, 스윗핑크, 그램골드, 레몬그린) 커버는 별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컬러재킷폰'의 또 다른 특징은 카메라를 천천히 상하 좌우로 이동하면 넓은 공간의 장면을 연속으로 자동 촬영하는 '파노라마 촬영'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파노라마 촬영 기능을 이용하면 렌즈 시야각의 한계로 촬영이 어려웠던 멋진 지평선이나 높은 빌딩의 모습을 한 장의 사진에 담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멀리 뒤로 가지 않고도 많은 인원의 단체 사진을 생생하게 가까이서 촬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지상파DMB, 130만화소 카메라, MP3, VOD, 전자사전, 적외선통신(IrDA), 이동식 디스크, 외장메모리 슬롯(Micro SD) 등 첨단기능을 두루 지원한다. 가격은 40만원대.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일 옷갈아 입는 휴대폰…삼성전자 '컬러재킷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