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50만원대]누구나 받고 싶어 하는 선물


 

◆모토로라 크레이저 FIRE MS700:가격 55만5천500원

새로운 맘으로 휴대폰 한번 바꿔봐?전 세계적으로 5천만대 이상 판매된 레이저폰(MS500)의 후속작인 모토로라의 크레이저(MS700)는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신소재가 특징.

거울처럼 반짝거리는 외관의 전면은 충격에 강한 강화유리를, 뒷면은 소프트 필 재질을 채택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그립감이 좋다.

◆LG전자 샤인:가격 59만9천원

메탈 재질의 휴대폰의 인기가 상종가를 치고 있다. LG전자에서 출시한 '샤인'은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사용한 휴대폰. 독특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렌즈 전문 브랜드 '슈나이더'의 인증을 받은 200만 화소 카메라를 내장했으며 대용량 내장 메모리를 채용해 MP3폰으로도 손색이 없다.

도시바 PSL30K-01800C(L30)가격 54만9천원 노트북은 신학기에 가장 받고 싶은 IT기기로 손꼽힌다. 최근 50만 원대 노트북이 등장하는 등 가격하락으로 예전보다는 부담이 많이 줄어든 것도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도시바 PSL30K의 저가형 노트북은 옥션 노트북 카테고리에서 작년 12월 한 달 동안 2천여대가 판매되어 1위 차지할 만큼 인기이다. 가격은 50만원대로 저렴하지만 기능은 알차다. 인텔 셀러론M CPU, 512MB 메모리, 14인치 모니터와 무선 랜기능을 탑재한 이 모델은 문서작성은 물론 멀티미디어 기능과 게임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다.

◆캐논 EOS-400D DSLR 카메라 바디풀셋:가격 59만9천900원

본격적인 학기가 시작되기 전, 쉽게 찍는 디카인 똑딱이 카메라에서 벗어나 DSLR(일안반사식 카메라)을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 초중급자들에게는 조작이 편하고 자연스러운 색을 재현하는 캐논 EOS 400D 정도가 적당하다. 내수품을 구입하면 정식 수입품에 비해 저렴하다

◆JVC GR-D650KR:가격 53만원

평범한 사람이 UCC 사이트에 올린 동영상 하나로 하루아침에 유명인이 되는 시대이다.

톡톡 튀는 발상과 별난 재주를 가진 학생들에겐 캠코더를 선물해 보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 사이즈의 JVC 디지털 캠코더(53만원)는 16:9 와이드 모드, 초보자도 조작이 쉬운 오토버튼 등의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자료제공 옥션(www.auction.co.kr)








alert

댓글 쓰기 제목 [50만원대]누구나 받고 싶어 하는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