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만원대]프린터부터 휴대용 게임기까지


 

◆삼성 ML-1610 레이저 프린터:가격 12만1천원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한번쯤 학교의 공용 프린터에서 리포트를 출력하느라 줄 서 기다렸던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학생들에게는 레이저프린터가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삼성 ML-1610 레이저 프린터는 레이저 특유의 정밀한 출력방식과 분당 16매 인쇄속도로 빠른 출력속도를 자랑한다. 토너절약모드로 평상시의 40%까지 토너량을 절약할 수 있어 실속까지 챙겼다.

◆샤프 RD-7000MP 전자사전:가격 19만9천원

초등학교에서도 배우는 영어는 기본, 일어와 중국어는 옵션이라고 불릴 만큼 외국어는 학생들의 최대 관심사이다. 영어, 일어, 중국어, 국어의 4개국 총 24권의 사전을 수록한 샤프 RD-7000MP는 센스 있는 신학기 선물이다. 부드러운 키 터치감과 MP3재생 중 단어검색이 가능한 멀티태스킹 기능이 돋보인다.

◆닌텐도 DS Lite:가격 15만7천원

지난 1월 18일 국내 정식 발매된 닌텐도 DS Lite는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게임을 넘어선 새로운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이다. 더블스크린, 무선통신, 터치스크린 방식 등의 기능을 갖추었으며 본체는 218g으로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다.

◆엡손 스타일러포토 R250:가격 13만 9천원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면 오래도록 보관하고 싶은 사진을 집에서 쉽게 출력할 수 있도록 엡손 스타일러스포토 R250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4색 개별 잉크 카트리지로 유지비용이 저렴하고 PC를 거치지 않고도 다양한 메모리 카드는 물론 디지털 카메라와 바로 연결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자료제공 옥션(www.auction.co.kr)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만원대]프린터부터 휴대용 게임기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