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오라클, '오라클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서치 10g' 출시


 

한국오라클(대표 표삼수 www.oracle.com/kr)은 4일 기업용 검색 엔진인 '오라클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서치 10g'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권한이 있는 사용자에게만 제공, 기업의 보안정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하는 독립형 검색엔진으로 데이터베이스, 파일 시스템, 엔터프라이즈콘텐츠 관리시스템, 포털, 이메일 시스템, 기업용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기업용 데이터 소스로부터 검색 결과를 제공한다.

또 이제품은 기존 검색엔진과 달리 기업 내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설치가 빠르고 사용이 간편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검색엔진은 멀티유저 인증시스템, 검색 색인을 저장하기 위한 리포지토리, 검색 기능과 고품질 검색 결과를 맞춤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안전한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등과 직접 통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는 이미 익숙한 웹 기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검색엔진에 접근,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은 별다른 교육과 지원비용이 절약할 수 있다.

오라클 테크놀로지 마케팅 부사장인 로버트 심프는 "기업들은 준수규정에 따라 사용자별로 특정 정보에 대한 접근을 철저히 통제해야 한다"라며 "기업에서 사용자의 역할에 따라 맞춤화된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검색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오라클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서치 10g'은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함정선기자 min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오라클, '오라클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서치 10g'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