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페이스북, 서울서 마케팅 전략 공유


'페이스북 마케팅 서밋 서울 2018' 개최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페이스북은 10~11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국내 기업 마케팅 담당자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마케팅 서밋 2018'을 개최한다.

페이스북 마케팅 서밋은 미래 비즈니스 트렌드에 관한 다양한 통찰을 공유하기 위해 페이스북이 전 세계에 걸쳐 진행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5월 독일 베를린을 시작으로, 9월 서울, 마닐라에서 연달아 열리고 있다.

한국에서는 'Hack the Future(미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기업의 새로운 시각과 시도)'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최근 주목할만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와 이에 따른 효과적인 기업 비즈니스 전략 수립, 마케팅 성공 사례 등이 소개된다.

모바일 마케팅 전략과 사례를 발표하는 세션과 더불어 페이스북 및 페이스북 패밀리 앱의 다양한 제품과 기능을 경험하는 체험존도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 200 여개 대기업 임원 및 홍보, 디지털 마케터 등 총 1천500 여 명이 사전 등록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세션의 기조연설에는 페이스북의 소비자 및 시장 분석 조직인 페이스북 IQ의 글로벌 콘텐츠 전략 담당자(Global Content Strategist) 토마 베작(Toma Beczak)이 연사로 참여한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 에스쁘아, 신세계 등 금융, 유통 분야를 비롯한 주요 산업의 국내 선도 기업들의 마케팅 캠페인 성공 사례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페이스북코리아 마케팅 담당 서은아 이사는 "직관적이고 유려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디지털 마케팅의 성공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최신 트렌드 분석과 앞선 사례들이 이용자와 브랜드가 유의미한 상호작용을 이어나가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페이스북, 서울서 마케팅 전략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