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돌' 박주호, 부인 안나 공개…"축구장 카페 알바로 첫만남"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축구선수 박주호의 미모의 아내가 화제다.

1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주호와 아내 안나, 딸 나은, 아들 건후가 출연했다.

이날 박주호의 아내 안나는 막 잠자리에서 일어났음에도 인형 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안나는 “안녕하세요. 안나입니다. 이든과 아시엘 엄마입니다. 스위스 사람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박주호는 "유럽 축구장 카페에 아내 안나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며 "제 동생이 안나와 같은 비행기를 타고 있어서 서로 알아봤고, 저하고도 친해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박주호는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어느날 안나가 ‘우리는 친구 사이냐. 아니면 나를 여자로 느끼느냐’고 물어보더라. 그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러다가 나은이가 갑작스럽게 생겨서 결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나는 "나은은 독일어, 영어를 사용한다"며 "한국 가족과 대화를 할 때는 한국어를 사용하고 외가와 통화를 할 때는 스페인어를 쓴다. 언어를 강요하진 않고 일상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특히 안나는 "내가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서 스페인어를 할 수 있다"며 "나는 이탈리아어까지 6개 국어를 할 수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박주호, 부인 안나 공개…"축구장 카페 알바로 첫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