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18일 토요일(음력 7월 8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당신의 일은 당신이 스스로 결정하세요. 당신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

60년생 -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얻을 거에요.

72년생 -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세요. 실속없는 일에 힘만 쓰고 몸이 상하기 쉬워요.

84년생 - 빠른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주저하거나 망설이면 일이 꼬일 수 있어요.

96년생 - 잠시 쉬어가며 힘과 체력을 비축하세요. 오늘은 푹 쉬면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갈등 해소나 분쟁 해결에 좋은 날입니다. 쉽게 포기하지 말고,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세요. "

61년생 - 일의 마무리나 문 단속, 화재 예방 등을 철저히 하세요.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주변의 사소한 것들이 고장날 수 있어요. 고쳐야 할 것은 빨리 고치도록 하세요.

85년생 - 상대를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세요.

97년생 - 느긋하고 낙관적인 태도로 하루를 보내세요.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뜻하지 않은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사람을 대할 때는 솔직한 모습으로 정성을 다하세요. "

62년생 - 다른 사람들이 보지 않아도 흐트러지지 마세요. 진실과 숨은 노력이 빛을 보는 하루입니다.

74년생 - 심기일전,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이제 어려운 고비는 다 지나갔어요.

86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잘못된 인연은 단호하게 끊으세요. 우유부단하면 손해만 볼 뿐입니다.

9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결과가 불확실한 일에는 뛰어들지 마세요.

▲토끼띠

"하늘도 당신을 돕는 날이에요. 그동안 쌓은 덕이 부와 명성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

63년생 - 관운이 좋으니 명예가 높아지는 날입니다. 칭송이 자자하고 널리 이름을 알릴 거에요.

75년생 -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오르는 하루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노력하세요.

87년생 - 사람들에게 아량과 덕을 베풀도록 하세요. 모든 불화와 구설이 깨끗이 사라질 것입니다.

99년생 -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에 좋은 날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거에요.

▲용띠

"최고의 길일이니 만사가 순조로울 거에요. 강한 행운도 따르니 즐거움이 이어질 것입니다."

64년생 - 느긋하고 여유로운 마음이 행운을 불러오는 날입니다. 12~13시가 행운의 시간.

76년생 - 이직이나 전업은 피하도록 하세요. 변화보다는 안정을 추구해야 할 때입니다.

88년생 -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에요. 다만 짝이 있는 분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세요.

00년생 -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조금 욕심을 부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뱀띠

"오비이락,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지는 격입니다. 남들의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

53년생 - 사람을 믿으려면 끝까지 믿도록 하세요. 중간에 포기하면 안 한 것만 못한 법입니다.

65년생 - 바깥 출입은 삼가고 안에 머물러야 할 때입니다. 내키지 않는 모임도 피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직장 이동이나 이사 등의 변화가 있는 날입니다. 동쪽,북쪽 보다는 남쪽,서쪽이 좋습니다.

89년생 - 거짓말이나 변명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진실한 태도만이 사람들에게 통할 것입니다.

▲말띠

"수정과 보완이 필요한 날이에요. 무슨 일이든 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에 행동으로 옮기세요. "

54년생 -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도록 하세요. 나가는 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거에요.

66년생 - 여기 저기 가야 할 곳이 많은 하루입니다. 돈보다는 사람의 마음을 얻는데 주력하세요.

78년생 - 잠시 멈추고 숨을 고르도록 하세요. 행동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주변의 방해가 있어도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양띠

"모든 일의 성패가 당신 자신에게 달려 있어요. 어려운 일은 말띠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

55년생 -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걱정할 것이 없는 하루가 될 거에요.

67년생 - 시작은 어려워도 결과가 좋은 하루에요. 꾸준히 노력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79년생 -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노려야 할 때입니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결과가 좋을 거에요.

91년생 - 사람들을 만나기에 좋은 날이에요. 가능하면 남쪽은 피하고, 빨간 색이 행운의 색입니다.

▲원숭이띠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에요. ㅅ, ㅈ, ㅊ 성과 함께 하면 행운도 따를 것입니다. "

56년생 - 충분한 휴식과 영양 섭취가 필요한 날입니다.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68년생 - 능률이 오르고 성과도 좋은 하루에요. 주변 사람들의 인정도 받으니 금상첨화가 될 것입니다.

80년생 - 적극적인 태도와 솔선수범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이 먼저 나서야 사람들도 따를 거에요.

92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도록 하세요. 서두를수록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닭띠

"지금 현재에 충실한 것이 좋은 날입니다. 지난 일이나 과거는 빨리 잊도록 하세요. "

57년생 -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긍정적인 자세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69년생 - 무리한 지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충동구매나 과소비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81년생 - 친구나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날입니다. 편한 사람들을 만나며 스트레스를 풀어버리세요.

93년생 - 휴식과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이에요. 취미나 여가 생활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마음에 여유가 넘치고, 어려움도 없는 날입니다. 일도 잘 풀려가고, 돈도 쓸 만큼 들어올 거에요. "

58년생 - 순서대로만 처리하면 모든 것이 순조로울 거에요. 매사에 절차와 규정을 지키도록 하세요.

70년생 - 능력 이상의 일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스트레스가 늘어나지만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82년생 - 중대한 결정은 피하도록 하세요. 머리 쓰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무난하게 하루가 지나가니 절로 하품이 나네요. 심심하다고 괜히 일을 만들지 마세요.

▲돼지띠

"적당한 융통성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고지식한 모습은 피하도록 하세요. "

59년생 - 작은 성과라도 꾸준히 챙기도록 하세요.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을 거에요.

71년생 -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조그만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세요.

83년생 - 성실하게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술수를 쓰거나 얕은 꾀를 부리지 마세요.

95년생 - 다른 사람을 깔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얌전한 사람이 더욱 무서운 법입니다.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18일 토요일(음력 7월 8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