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보라, 계속되는 공개 연인 언급에 '차현우 입장은?'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지난 16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배우 황보라가 출연해 연인 차현우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에서 황보라는 연인 차현우에 대해 "내가 완전 좋아하는 사람하고만 사랑했던 사람이었는데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봤다"며 "오빠 같고 아빠 같고 친구 같은 사람, 진짜 사랑받는구나 그런 걸 느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남자친구는 저를 딸처럼 생각하는 것 같다. 뭘 못하게 하고 아무것도 못 하게 한다. 다칠까 봐"라며 서핑을 하다 다쳤을 때 혼비백산해 뛰어오는 모습을 보고는 "저 사람, 진짜 날 목숨 걸고 사랑하는구나 싶었다"고 덧붙였다.

[출처=tvN 방송화면 캡처]

이어 황보라는 "저도 사실 스캔들 난 이후로 방송에서 남자친구 얘기를 하거나 하정우 선배님 이야기하기를 되게 꺼렸다. 근데 언젠가부터 어느 정도 되니까 확신이 생기는 것 같다. 믿음이 생기고 나니까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다"며 연인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황보라는 최근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종영 인터뷰에서도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차현우를 언급하며 "이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확신이 이제는 드는 것 같다"며 "인생은 모르는 거지만 결혼을 하게 되면 이분과 하게 될 것 같다. 김용건 선생님도 배려를 많이 해주신다"고 말하며 결혼에 대해 암시해 연인 차현우의 입장 표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도철환기자 do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보라, 계속되는 공개 연인 언급에 '차현우 입장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