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지은이 거짓말? 안희정 아들 "거짓으로 누굴 설득해" vs "끝까지 증명"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정무지서인 김지은씨에 대한 성폭력 혐의를 놓고 1심 법원에서 무죄 선고를 받은 가운데, 안 전 지사의 아들이 SNS에 게시한 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안희정 아들 안씨는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조병구)가 안 전 지사에게 무죄를 선고한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상쾌`라는 글을 작성했다.

또한, 그의 아들은 김지은씨를 의식한 듯 "사람은 잘못한 만큼만 벌을 받아야 한다. 거짓 위에 서서 누굴 설득할 수 있을까"라고 말했다.

[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해당 글은 김지은 씨의 주장이 거짓이며 아빠를 옹호한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한편, 14일 김지은 씨는 1심 선고가 끝난 뒤 입장문을 통해 “굳건히 살고 살아서 안희정의 범죄 행위를 법적으로 증명할 것”이라며 “끝까지 함께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씨는 입장문에서 “어둡고 추웠던 긴 밤을 지나 여기까지 왔다”며 “무서웠고 두려웠으며 침묵과 거짓으로 진실을 짓밟으려던 사람들과 피고인의 반성 없는 태도에 지독히도 아프고 괴로웠다”고 밝혔다.

또한, “그럼에도 지금 제가 생존해 있는 것은 미약한 저와 함께해주는 분들이 있어서였다”며 “평생 감사함을 간직하며 보답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지은이 거짓말? 안희정 아들 "거짓으로 누굴 설득해" vs "끝까지 증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