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 fresh, '어반뮤직페스티벌'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21-22일 세종대서 열려 … 화려한 라인업 자랑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GS fresh(GS프레시)가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8(Urban Music Festival 2018)’ 티켓을 특가에 판매한다.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8(Urban Music Festival 2018)’은 21일과 22일 양 일 동안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및 대양홀에서 진행된다.

9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티켓 특가 판매 이벤트는 18일 오후 5시까지 GS fresh 이벤트/기획전에서 선착순 500매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 페스티벌의 첫째날인 21일에는 1415, 마인드유, 마틴스미스, 멜로망스, 민서, 박지용(허니지), 소수빈, 스탠딩에그, 양다일, 위아영, 이로한&빈첸, 잔나비, 치즈, 프롬, OOSU:HAN 등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이어 다음날인 22일에는 데이브레이크, 디에이드, 로이킴, 미교, 새봄X이민혁, 쏜애플, 앰비션뮤직(김효은,창모,해쉬스완), 오왠, 옥민과 땡여사, 장희원, 정세운, 정준일, 최낙타, 한올, 훈스 등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GS fresh의 신개념 밀키트(Meal Kit) 배송 서비스 ‘심플리쿡’에서는 이번 티켓 판매와 더불어 선착순 100명에게 100%으로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예매 기간 중 심플리쿡 제품을 3번 구매하고 티켓 증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9일 초대권이 LMS로 발송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 fresh, '어반뮤직페스티벌'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