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위크' 진행…문화·레저 혜택↑


12% 할인쿠폰 10장 추가 지급, 무료 스마일배송 혜택까지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스마일클럽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각 10장을 추가로 지급하고, 무료 스마일배송 쿠폰도 7월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한다. 스마일배송은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스마일배송 카테고리 상품들을 모아 한 번에 익일 배송하는 서비스다.

이번 달부터 신설된 '원데이 원 딜'에서는 매일 한 개의 상품을 예고제로 소개해 하루 동안 특가로 판매하거나 100원에 응모하는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유시민 작가의 북콘서트 '유시민 작가와 떠나는 역사 패키지여행'과 워너원 브로마이드 딜, 해외여행 4인 가족 상품권, 웅진플레이도시 커플이용권, GS cafe 반값 딜 등을 마련해 이전보다 상품군을 넓혔다.

특히 유시민 작가의 '역사의 역사' 도서 출간을 기념하며 '유시민 작가와 떠나는 역사 패키지여행' 북콘서트 티켓 2매와 도서로 구성된 패키지를 16일까지 판매한다. 북콘서트는 스마일클럽 회원 500명을 초대해 오는 7월 24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동일 기간 G마켓과 옥션에서 카드사 12% 할인 쿠폰 1장이 추가 지급되며 롯데·신세계백화점, CJ제일제당, 오뚜기 등 8개 브랜드사와 함께하는 추가 단독 상품 12% 할인 쿠폰은 스마일클럽 12%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문화, 레저, 여행 등 생활의 혜택까지 확대 구성해 여름 휴가철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스마일클럽 회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위크' 진행…문화·레저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