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BK증권, 창립 10주년 사보 'IBKS 백동' 창간


정운수 코스닥본부장, 김근하 인탑스 사장 대담 기획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IBK투자증권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월간 사보 'IBKS 백동'을 창간했다.

5일 IBK투자증권은 '백년(百年)을 함께 하는 동행(同行)'을 뜻하는 'IBKS 백동'을 창간해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간호에는 기획특집으로 한국거래소의 정운수 코스닥시장본부장과 코스닥 상장기업 인탑스의 김근하 사장이 함께 '국가 경쟁력의 근간, 중소기업과 자본시장의 미래를 논하다'를 주제로 대담을 진행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의 사회로 진행된 대담에서 정운수 본부장은 코스닥시장과 중소기업의 동반 성장을 위해서는 기업이 적극적인 IR 활동을 통해 시장 참여자에게 기업 내용을 잘 전달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근하 사장은 중소기업이 경영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동시에 안정적이고 투명한 경영을 통한 주주가치 제고에도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IBK투자증권은 사보에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기업을 소개하는 'IBK베스트챔피언' 코너와 중소기업 현황 분석 등을 담은 '중기(中企)날다' 칼럼을 기획, 중소기업 인지도와 위상제고에 나섰다.

또 리서치본부 전문가의 '경제동향', 코스닥 중소형주를 소개하는 'IBKS Discovery', 재테크 정보 외에 인기 여행지와 유용한 앱 등 독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을 계획이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사보 창간을 계기로 회사의 우수한 인력,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 중소기업의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BK증권, 창립 10주년 사보 'IBKS 백동' 창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