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현수 실수`에 뿔난 안정환 "빠른 태클 어떡하냐" 결승골 허용까지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선수 장현수가 멕시코 전에서 태클 실수로 실점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4일 한국은 러시아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린 멕시코와의 월드컵 F조 2차전을 펼쳤으며 스웨덴과 마찬가지로 페널티킥으로 골을 내줬다.

선수 장현수가 전반 26분 안드레스 과르다도의 크로스를 막기 위해 태클을 했고, 이 과정에서 핸드볼이 됐다.

또한, 장현수는 스웨덴 전에서도 박주호의 부상으로 이어진 패스미스, 결승골 허용 등 실수를 만들었다.

`장현수 실수`에 안정환 MBC 해설위원은 “상대가 슛하기도 전에 태클하면 어떡하나”라면서 장현수의 태클 실수를 언급했다.

[출처=스포티비 방송화면 캡처]

또한, 이영표 KBS 해설위원은 “자기 판단을 존중하지만 태클해서는 안 된다. 어린 선수도 보고 있는데”라며 “ 실수가 계속되면 실력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5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는 KBS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이근호는 “국가대표 대표팀이라는 게 그만큼 쉬운 자리가 아니다. 우리 선수들이 그만큼 더 잘해야 되고 더 강해져야 된다”라며 “하지만 우리 국민들이 좀 더 마지막까지 힘을 실어준다면 용기가 된다. 아직 부족하고 실수도 많았지만 끝까지 한 번 더 힘을 실어주셨으면 한다”고 이야기했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현수 실수`에 뿔난 안정환 "빠른 태클 어떡하냐" 결승골 허용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