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형님' 샤이니 키, 민호에 "돌 빨았냐 이 XX야!" 연습생 시절 갈등 고백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아는 형님’ 샤이니 키가 같은 그룹 멤버 민호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샤이니 키, 민호, 개그우먼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출처=JTBC 아는형님 ]

이날 샤이니 키는 “민호의 열정이 부담스러울 때는 없었냐”는 MC의 질문에 “부담스러울 때가 많다”고 답해 주목을 받았다.

샤이니 키는 “음악방송보다 ‘아이돌 육상대회’에 충실할 때 이상하다. 달리기 1등 했을 때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을 보면 ‘쟤가 왜 저럴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민호는 고개를 숙이며 “순순히 인정합니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서로 성향이 반대로 안 맞는다는 두 사람은 연습생 시절부터 서로 잘 맞지 않았다고 돌직구 고백을 하기도 했다.

민호는 연습생 시절 키와의 다툼에 대해서 "청소를 다 같이 해야 하는데 안 하고 있더라. 내가 회사에 먼저 들어와서 치워야 한다고 이야기를 해줬다."며 "나는 치워야 한다고 알려준 건데 키 입장에서는 동갑인데 시키는 것 같다고 느낀 거다. 아무 말 안 할 줄 알았는데 갑자기 사투리로 '돌 빨았나?'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키는 "똑같이 계약하고 들어왔는데 시키는 것 같았다. 그래서 한 동안 서먹서먹했다"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샤이니 키, 민호에 "돌 빨았냐 이 XX야!" 연습생 시절 갈등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